칠성메디칼 저주파 치료기 백의천사 (100의 1004) 구매후기, 집에서 물리치료

칠성메디칼 저주파 치료기 백의천사 (100의 1004) 구매후기

[집에서 물리치료 해보기]


얼마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물리치료를 받았다. 저주파 치료기로 해주는데 이게 무슨 효과가 있나 싶었다. 근데 2~3주 정도 물리치료를 받으이니 아프던 손목이 괜찮아 졌다. 저주파 치료기에 욕심이 생겼다. 그래서 폭풍검색했다. 그래서 고르고 고른것이 칠성메디칼의 저주파 치료기 백의천사이다. 칠성메디칼에서는 타무타무라는 저주파 치료기도 나오는데, 백의천사랑 차이를 찾지 못해서 그냥 백의천사로 구매했다. 칠성메디칼의 저주파 치료기 백의천사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우선 건전지 없는 충전식이다. 그리고 최근에 업그레이드 되서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스폰지 없는 부항식 컵으로 나왔다.

꼭 스폰지 없는 부항식으로 사라고 추천드린다. 나도 스폰지 있는거 그냥 구매할 뻔했는데 아마 스폰지는 소모품인듯 하다.

반영구적인 부항식 컵을 꼭 추천한다. 아래 사진은 스폰지가 있는데 최신 뉴 업그레이드된 백의천사는 스폰지가 없다.

 

가격대는 인터넷에서 4~9만원선에 판매되고 있는데, 비교검색해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기를 바랍니다.

저는 G마켓에서 풀패키지 부항컵 큰거 2개 작은거 2개 기본패드 4개로 구성된 것을 6만원정도에 구매하였다.

비싼곳은 진짜 9만원까지 하더라, 폭풍검색하면 정말 2~3만원은 아낄수 있다.

 

 

저주파 치료기도 전기로 하니깐, 전기 전도율이 좋으라고 몸에 바르는 젤 같은것이 들어있다. 보너스 상품으로 충전기도 왔다.다른 곳은 충전기를 별도로 판매하는 곳도 있다. 선은 꼭 이어폰 같이 생겼다. 부항컵위에 단추같은 것이 달려있는데 여기에 연결해야한다. 아래 사진처럼 부항컵을 뒤집어서 몸에 흡착하면 굴곡진 곳이라도 아주 잘붙는다. 단지, 단점이라면 너무 잘붙어서 탈이다. 저주파치료 끝나고 때니깐, 진짜 부항뜰때처럼 동그랗게 빨간 피 몰리는 자국이 생겼다.ㅠ_ㅠ

 

사용부위에 물이나 함께온 젤 같은거를 발라줘야 작동이 잘 되는거 같다. 그냥 아무것도 없이하니깐 전기가 안통하는지 반응이 없었다. 사용모드는 8가지이고, 강도는 15 Level 까지, 시간은 19분까지 가능하다. 근데 성능이 좋아서 15Level 하면 죽을지도 모른다. 4~5Level로 충분한 강도인거 같다. 꾸진히 사용해서 내 몸은, 내 건강은 내가 지켜야 겠다.

 

- 3줄 요약 -

1. 저주파치료기로 철성메디칼 100의 1004를 추천한다.

2. 뉴 업그레이드 칠성메디칼 100의 1004 스폰지 없는 부항식 컵형을 추천한다.

3. 건전지를 사용하지 않는 유일한 충전식으로 경제적인 칠성메디칼 100의 1004를 추천한다.

 

포스팅 끝났으니, 이제 나도 치료하러 간다. 저주파치료기 홀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