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군 기생충 소식에 나도 회충약 사먹음. 익수알벤다졸정 복약방법.

최근 북한군인 한명 JSA 군사분계선을 넘어 오다 총상으로 큰 수술을 받았습니다. 더 쇼킹한것은 수술중에 발견된 기생충이였습니다. 지렁이 보다 더 큰 20센티가 넘는 기생충이였습니다.
21세기에 회충이라니!! 김정은도 회충약 사먹었을지도 모를정도로 충격이였습니다.
흑... 징그럽더군요! 나도 살도 안찌는데 배속에 기생충이? 속설이지만, 찜찜해서 회충약 먹은지도 오래되어서 겸사겸사 약국서 당장 구입했습니다.

회충약 종류가 여러개 있었는데 광범위? 회충약이라며 주셨습니다. 저도 그런데 다른 분들도 사드셔서 회충약 매출이 오를 듯 합니다. 제약회사 주식사야 하나?ㅋ
제품명은 익수안벤다졸 입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대부분의 회충약이 요즘 1000원이네요.
2알 들어있고, 1알 복용 후 1주일뒤에 나머지 1알 더 복용하시면 됩니다.
복용시 주의사항은 2세미만 유아나 임산부는 안전성이 확립되지 않아 복용은 삼가해주세요. 나머지는 기생충약에 포함된 설명서 참조하세요.

먹으니깐, 약간 달콤한 밀가루사탕같네요. 애들먹기 좋으라고 그런가봐요. 이참에들 가족들꺼 까지  사서 복용하셔요. 1년에 1번 정도는 먹으면 된다네요. 예전처럼 인분을 비료로 사용하지 않아서 야채같은 생식품에 기생충이 있을 확률은 적다고 합니다. 그러나 최근 웰빙 바람으로 생식을 하다보면 기생충을 먹을 수도 있다네요. 참고들 하셔요~^^ 이상 익수제약에서 나온 1000원 기생충약 알벤다졸 400mg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