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문구 정하기

청첩장은 고르고 나서 보니, 주문하기 전에 소소하게 할께 좀 있네요. 예신과 제가 한 방법 공유드립니다. 참고하세요~^^
보자기청첩장에서 주문 했습니다.

1. 주문 하시면 봉투에 주소 나오고 부모님 전화번호 나오고 부모님 성함나오는데, 부모님 성함 나오고 전화번호 나오게 변경했습니다.

2. 예식장 약도 잘보세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데, 우리는 지하철명이 예전껄로 되있어서 수정 요청 했답니다.
성당못역에서 서부정류장역으로 변경했어요.

3. 그리고 부모님 성함 뒤에 자신의 성을 빼는게 이쁘더라구요.
이OOㆍ최OO 차남 철수
김OOㆍ배OO 장녀 영심
요렇게 하면 됩니다.

4. 그리고 인사말은 인터넷에 많고, 아니면 고민하기 싫으면 주문할 때 추천 글 바로 선택 하시면 됩니다. 내가 생각해도 청첩장 받아서 안에 글 읽어본 기억이 없네요. 장소랑 시간만 본거 같은데, 인사말도 정하는지 몰랐네요.
저는 예신이랑 인터넷글 수정해서 만들었답니다.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오래전부터 기다려왔던 사람을 만나 드디어 결혼합니다. 결혼생활이라는 것은 저희 둘 모두, 확실히 보고 자랐습니다. 자식은 부모의 거울이라 하는데, 정말로 그렇다고 한다면 제법 자신이 생깁니다. 저희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먼길 힘드시겠지만 꼭 오셔서 저희에게 인생의 지혜와 용기를 나눠 주십시요.

송송커플 청첩장문구와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좋은 문구를 합쳐서 만들었는데, 둘다 대만족 했습니다. 근데, 결론은 인사말은 잘 안보니 신경쓰지말고 만들때 추천글 하셔서 조금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것도 하나의 방법인거 같아요. 다른데 신경 쓸께 많잖아요. 모든 예신 예랑분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