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빵또아처럼 즐기자 [초간단 아이스크림 만들기]

안녕하세요. 보니TV에서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먹어보니 추천 합니다.

슈가파우더가 뿌려진 생크림으로 듬뿍찬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오늘은 크로와상을 빵또아(아이스크림)처럼 즐기는 방법을 소개 할께요.

냉동실에 얼렸다가 바로 먹으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월래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어야 하는데 성격 급한 저는 그냥 먹었더니 빵에 쌓인 아이스크림 같네요!

대박 발견!ㅋ

주말에 아내와 마트 장보러 갔다가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을 사왔어요.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가성비 좋고 맛도 좋네요.

초딩입맛이라 생크림을 좋아하거든요.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12개 들어있어요.

1상자에 5280원인데 10개가 아니라 12개가 들어 있습니다.

12개에 5280원이니깐, 1개에 440원 꼴이죠.

요즘 붕어빵도 2개에 1000원하는데, 1개에 440원이라니! 가격 정말 착하지 않나요?

근데 12개라 한번에 먹기는 많네요.

약간의 중독성이 있어 한번에 2~3개는 먹지만 그 이상은 무리네요.

그래서 보관하기 위해 냉장고에 냉동보관 했습니다.

와이프가 그렇게 보관하라고 해서요. 2개씩 넣어서 비닐팩에 넣었습니다.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냉장보관 해보세요.

근데 퇴근하고 배가 너무 고파서 아내오기전에 먹을께 없나 생각하다가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이 생각났습니다.

냉동실에서 1봉지를 꺼냈는데 순간 고민합니다. 

월래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으면 맛있거든요.

그럼 빵도 따뜻하고 생크림도 따뜻해서 갓구운 크로와상처럼 맛있습니다.

하지만 성격 급한 저는 바로 먹기로 합니다.

근데 이게 웬걸~! 대박 발견!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 아이스크림

한입 더 먹어 봅니다.

크림이 딱딱한게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네요.

빵과 아이스크림이 있는 빵또아 먹는 느낌이 났습니다.

아주 맛있더라구요. 

성격 급하신분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전자렌지에 돌리지 마시고,

바로 한번 먹어보세요. 아이스크림처럼 맛있어요.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께 보여주려고 단면을 칼로 잘라봤네요.

세줄 요약갈께요.

1.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은 1상자에 12개인데, 5280원으로 가성비와 맛이 짱입니다.

2.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은 12개라 남으시면 냉동보관을 추천드려요.

3. 냉동실에서 꺼내서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으면 갓구운 크로와상, 바로 먹으면 아이스크림입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생크림 크로와상의 먹어보니 추천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이마트 갈때마다 사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