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집에 초음파 가습기 어떠세요? 무드등 기능 초음파 가습기 추천

건조한 겨울 무드등 기능이 있는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추천합니다.

현재 42%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인정한 가성비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2% 45,000원

25,990

무료배송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주요 기능


가습기 살균제 문제로 세척이 제일 걱정이죠? 걱정마십시오!

분리형 구조로 편리하면서도 완벽한 세척이 가능합니다.! 


제품구성

상품평 살펴보기

현맘의하루 ⭐⭐⭐⭐⭐

2019.12.24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1001D

❤️저렴하게 잘구매한듯요~ 추천합니다.
❣️목감기로 가습기가 필요해서 구매했습니다.
아이들 어릴때 필수품이었는데ㅡ^^ 이젠 중년이된 내게 필수품이 될줄이야~ 세월 참‼️^^

ㅡ가성비는 좋구요.제품도 좋아보입니다.
ㅡ제품구성 : 본체, 물탱크, 물탱크 뚜껑, 청소솔, 어뎁타
ㅡ물은 깨끗한 수도물, 정수기 물, 경수 사용가능.
(경수시 청소 자주하기를 권장)
ㅡ용량 4L용. 초음파 가습기 입니다.
ㅡ가습분무구는 물뚜껑 전체가 아닙니다.
(뚜껑 중앙 작은 분무구에서만 가습분무 나옵니다.)
ㅡ램프는 자동으로 되고, 분무량도 수동조절 가능합니다.
ㅡ물에 아로마 에센스를 첨가해 사용할수 있습니다.
❣️코드 먼저꼽은뒤 물 보충하시길요. 본체 밑에 있어요
ㅡ제조국 : 중국
ㅡ제조시기 : 2019. 11월
ㅡ쿠팡에서 수입했습니다.
ㅡ별하나는 사용하면서 업댓할게요.

 중간천사 ⭐⭐⭐⭐⭐

2019.12.29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1001D

가성비갑이예요 너무 만족합니다
급하게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는데 병원에서 틀어주는 히터에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가 절실히 필요해서 하나 구매하게 되었네요
코건조 끝판왕이라 도저히할수가 없어서 ㅠ
우리의 쿠팡으로 다급히시켜 봤네요
일단 집에 20리터짜리가 있어서 작지만 나중에 집에서도 같이 쓸수있는것을 고려했고 또 청소 쓸때도 쓸때지만 세척이나 물넣는게
어려움지 않았으면 좋겠어서 그부분도 알아보고 고려했어요
물론 가격도 비싼건 싫어서 그부분도 크게 작용했어요
흰색의 깔끔디자인에 중간부분에 불빛이 들어와요
핑크였다 빨강이었다 파랑이었다 불빛은 아직 파악 못했어요
일단 용량이 4리터라 물부어놓고 그냥 틀어놔요
덜건조하고 느무 좋아요
하루 코드뽑아놨더니 바로 건조함이 티가 납니다
열일하고 있는것 같습니까
일단 너무 만족하며 잘쓰고 있어요
자세한사항은 몸좀추스리고 디테일하게 사진찍어 보겠어요

---------------------------------------
병원에서의 일주일 사용후기
가습량 매우 만족합니다
침대가 히터옆이라 특히 밤에 많이 건조했는데
가습기하루종일 틀어놔서 건조함을 모르고 잘 지냈어요
퇴원을위해 물을비우고 물기 닦았는데 세척역시 진짜 편하고
디자인이 군더더기가 없네요 ㅎ

 송*필 ⭐⭐⭐⭐⭐

2020.01.08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1001D

디자인 좋고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추천해요~!
디자인은 90점 성능 80점 배송 95점 소음 60점

포장상태 좋았구요.
디자인도 정말 이뻐요.
부드럽게 변화되는 무드등불빛도 고급지면서도 편안합니다.
가습성능도 만족해요. 5평정도 되는 사무실에서 쓰고 있는데 넉넉하게 느껴지네요.
다만 아쉬운것은 물소리와 모터돌아가는 소리가 신경쓰이네요.
낮에도 이런데 잘때 들으면 더 크게 들릴것 같아요.
가습기 오랜만에 써서 잘모르겠지만 다른 제품들도 마찮가지 아닐까요?
전체적으로 가성비 좋아서 쓸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되고요. 사무실이나 음악 틀어져 있는곳에서 사용한다면 추천하고 싶네요. 만족합니다.

강력 추천 요약 

세척이 간편하고 대용량 인데도 물 보충이 쉬우며 초음파 가습기입니다.

상품평이 1000개가 넘는 인기 좋고 가성비 좋은 가습기 입니다.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 더 자세하게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