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나이에 시작해도 짧은 시간에 여러 분야의 전문가가 되는 방법과 명언

늦은 나이에 시작해도 짧은 시간에 여러 분야의 전문가 되는 방법!

그 비밀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것은 매 단계마다 한계를 뛰어 넘는 꾸준한 노력입니다.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마음을 다잡는 글들을 크게 읽으면서 매 단계마다

한계를 뛰어 넘는 꾸준한 노력을 하세요.


네 마음을 움직이는 문장가 명언을 찾고, 젖고, 매일 읽어보세요.


매 순간마다 한계를 뛰어 넘는 꾸준한 노력을 해보세요.


그러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모두 당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마음을 다 잡는 명언 모음 입니다. 참고하세요.


오늘 내가 헛되이 보낸 하루는 어제 죽은 이가 그토록 원했던 내일이었다.


포기 하지 말자! 자꾸 포기하면 포기가 습관이 된다.


한번 포기한 자는 항상 포기하게 된다.


포기가 도전보다 편하니까.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포기하지 말자.


나를 죽이지 못한 고통은 결국 나를 성장시킨다.


내가 생각한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1일 1생 하루들 한평생처럼 살자.


인생의 목표는 딱 두 가지다.

첫째, 내가 원하는 것을 얻는 것. 

둘째, 내가 얻는 것을 평생 누리는 것.


내 꿈을 꾸며 살지 않으면 평생 남의 꿈을 위해 일해야 한다.


삶은 성장하는 것이다. 성장을 멈춘다면 우리는 둔 것이나 다름없다.


다른 사람보다 뛰어나다고 해서 대단한 것이 아니다.

진정으로 대단한 것은 어제의 나보다 더 뛰어난 오늘의 내가 되는 것이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지라도 내가 변하면 모든 것이 변한다.


처음 걸으려고 할 때 넘어졌다.

처음 수영하려고 할 때 물에 빠져 죽을 뻔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라. 

시도조차 하지 않을 때 놓치게 될 기회를 걱정하라. 

내가 부족한 것이 아니라 처음이라 어려운거 뿐이다.

나는 모든 처음에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다.


성공한 사람들이 행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끈덕지게 행한다면 세상의 그 어떤

것도 당신이 성공적인 인물이 되는 것을 막지 못한다.


나는 성공한 사람들의 다양한 장점들을 보고 배운다.

나는 그들의 모든 장점들을 내 것으로 만들고 그들은 능가할 것이다.


두려움은 인간 본성의 한 부분이다.

용기는 두려움이 없다는 뜻이 아니다.

두렵긴 하지만 한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것이 용기다.

무엇보다 해내겠다는 의지가 중요하다.

잉여는 시간이 부족하다고 항상 불평하면서 마치 시간이 무한정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자신의 한계를 짓지 말라.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정하는 만큼 갈 수 있다.

당신이 믿는 것, 당신은 그걸 성취할 수 있다.

재능은 만들어지는 것이다. 

30년을 단 하루도 빠짐없이 14시간씩 연습했을 뿐인데 그들은 나를 천재라고 부른다.


우리는 모두 인생의 남은 날들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은퇴 후에도 30년 40년 이상을 살게 된 지금 우리의 남은 30년, 40년은 무언가 시작하고 성취하고

이루게 충분한 시간입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시작하세요 도전하세요 2020년부터 는 더 크게 성장하고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