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과자 우유에 말아 먹는 시리얼 과자 오이쉬 필로우 (Oishi Pillows) 치즈맛 후기

반갑습니다. 연변의 달인을 꿈꾸는 혼남(혼자 사는 남자) 암행언사 입니다.

오늘은 시내에 약속이 있어서 나갔다가 시간이 남아서, 우연하게 사람들이 북적이는 수입산 과자 전문점에 발을 들이게 되었는데, 신세계였습니다. 다양한 외국산 과자들이 날 좀 먹어줘?라고 유혹 하더군요.

구경하다가 고민 끝에 고른 과자가 오이쉬 필로우 치즈맛 (Oishi Pillows) 입니다.

별생각 없이 골랐는데 맛있어서 정보를 좀 알아봤는데 함께 공유하고 맛있게 먹는 법도 인증해 봤습니다.

과자봉지에 편하게 지퍼팩이 달려있어서, 구매 후 바로 먹어보고 지퍼팩으로 보관해서 집에 가져 왔네요.

과자봉지 뒷면에 오이쉬코리아닷컴 한국공식홈페이지를 운영중입니다.

접속해서 보니, 이게 웬걸요! 이게 우유에 말아 먹으면 되는 맛있는 씨리얼이였습니다. 초코맛두 있습니다.

겉은 쌀성분의 바삭한 '껍질이고, 짭짤한 치즈 가루 맛두 나는데 속은 달콤한 자연치즈 유크림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필리핀산과자로 유명한줄 알았는데 오이시라는 다국적회사라네요, 참고로 필리핀에서는 40그램에 6페소(우리나라 나라돈으로 150원정도)에 판매 중입니다.

저는 2000원주고 사먹었는데, 인터넷에서는 1100원정도에 판매 중이고 50000원이상 구매시 46개 정도 구매하면 무료배송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시리얼인 만큼 우유에 맛있게 말아 드시는 방법이 나와있는데, 특이하게 우유팩에 바로 말아먹으라네요~

그래서 따라 해봤습니다.

 

1. 신선한 우유를 준비합니다.

2. 우유팩을 저렇게 다 열어줍니다.

3. 오이쉬 필로우 치즈맛 or 초코맛을 넣어 줍니다.

4. 우유패을 닫고 흔들어 줍니다.

5. 우유팩을 열어 맛있게 먹습니다.

갤러그, 포스트 시리얼에 식상한 당신, 오이시 필로우 시리얼로 색다른 맛 도전해보시는 걸 어떨까요?

그러나, 먹어본 결과는 바로 먹으니 좀 딱딱한 듯합니다. 색다른 맛으로 한번 도전해보는 것은 좋으나, 개인적으로는 갤러그나 포스트가 입맛에 맞네요, 그래도 개인적 취향이나 입맛이 다르니 도전해보세요^^

아침에 드셔두 든든할 듯 합니다. 이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